KDC248H
99,000원

12A급 제동감속형 DC모터 정/역 스피드 콘트롤러

KDC248H는 DC12-28V전원을 사용한 직류모터 정역 스피드콘트롤러 모듈로써, 12A연속운전(/24V:300W)정격을 가진다. H-브릿지 구성으로 정역제어가 가능하고 소프트 추종기능 및 저속보정 기능을 갖춤


1. KDC248H 개요

 . KDC248HDC12-28V전원을 사용한 직류모터 정역 스피드콘트롤러 모듈로써, 12A연속운전(12V:150W/24V:300W/28V:350W)정격을

   가진다. H-브릿지 구성으로 정역제어가 가능하고 소프트 추종기능 및 저속보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.

특히, 2가지 모드의 입력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서 정회전 및 역회전 명령에 의한 운전 혹은 방향제어와 운전제어 명령에 의한 

운용을 할 수 있으므로 응용별 인터페이스의 용이함을 갖추고 있다.

 증감속은 Soft타임에 의해 결정되며 정지시 브레이킹 또한 Soft타임 및 정지모드에 연동하여 지연정지(급정지및 프리스톱이 가능하다.(인터페이스 구성과 운전방식은 결선도 참고)

  

2. 기능 및 특징

 1) H-Bridge드라이버 구성의 정역제어

 외부 결선 절체 없이 드라이버 구성에 의한 정역제어가 가능하여 빠른 응답 및 내구성을 가진다.

토템폴 드라이빙 방식을 사용 저속에서도 토크특성이 정전압구동과 비슷하며챠지펌핑방식의 상측 드라이브 구동의 최대출력 

  폭이 향상되고 최대출력에서 헌팅현상 없음 (95%이상의 구동펄스폭을 가짐)

 

2) 급제동 및 운전중 방향전환

 감속시 브레이킹이 걸리는 형태의 구동으로 회생에너지를 모터에서 소비시키는 형태로 제동하는 형태(정지시는 구속정지 및 

  개방정지 선택가능)

 정지는 관성부하가 큰 경우를 대비하여 소프트타임조절과 연동되며 모터 및 드라이버의 보호를 위해 0.2초 이상으로 제한함.

 

. 운전 중에 바로 방향전환이 가능하며모터 및 드라이버의 보호를 위해 소프트타임에 따른 감속이 이루어진 후에 전환되고 가속됨

 []회생제동 방식이므로급감속시는 에너지의 일부분은 모터권선에서 나머지는 전원측으로 회생되므로 필히 회생에너지를 전원측에서 흡수할 수 있는 형태의 전원으로 구성하지 않으면 역전압이 드라이버 내압을 초과할 수 있음(바테리 전원 권장)

(만약이 구성이 불가능할 경우 소프트타임 조절로 급감속시 전원단자 전압이 DC50V 이내로 들어오도록 할 것!)

 

3) 저속보상(LSC : Low Speed Compansation)

 직류모터의 비회전 전압부분 만큼 보상하여 제어볼륨 최소치에서 원하는 최저회전수를 설정할 수 있도록 저속보상 볼륨을 갖춤

저속보상치는 최저속에서 최대최고속에서 0이 됨

    . 최고출력의 약25%까지 가변  

※ 본 시리즈의 특징은 감속시 제동감속 즉 목표속도 보다 높은 속도에 대해서는 제동이 걸리는 형태라 하강작업, 2조 운용시 코너링에 탁월한 특성을 보입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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